총리가 밀어붙인 히드로 제3 활주로

많은 사람들이 리브의 입장을 칭찬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히드로 활주로 제안이 환경과 경제에 미칠 영향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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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드로 공항의 세 번째 활주로 건설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경제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반대자들은 환경 피해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정치 지도자와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이 엇갈리면서 논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히드로 공항 프로젝트 지원

레이첼 리브스 총리는 제3활주로 확장에 지지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세 번째 활주로가 투자, 수출, 글로벌 연결성을 높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리브스는 히드로 공항의 확장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인프라 프로젝트를 통해 정부는 영국 경제를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그녀는 공항 확장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보수당 당수인 케미 바데노크도 히드로 공항 확장 계획을 지지합니다. 그녀는 이전에 확장에 찬성표를 던진 바 있으며 여전히 이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스카이 뉴스의 ‘선데이 모닝 위드 트레버 필립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정치인은 자신의 입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역구에 공항이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매우 힘들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바데노크는 말했습니다. “저도 공항 지역구 의원이기 때문에 잘 압니다. 저는 성장이나 개발에 반대해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것은 그것이 올바른 방식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 목소리는 여전히 강합니다.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은 환경 및 건강 문제를 이유로 제3의 히드로 활주로 건설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는 대기 오염, 소음, 기후 영향의 증가를 경고합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이러한 확장이 영국의 탄소 예산을 위반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환경 단체들은 추가 배출이 기후 변화를 악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운동가들은 히드로 공항 확장이 영국의 탄소중립 목표와 모순된다고 주장합니다.

에드 밀리밴드 에너지 장관은 모든 항공 프로젝트는 영국의 탄소 예산 범위 내에서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2050년까지 1990년 수준 대비 탄소 배출량을 100% 줄이겠다는 광범위한 목표의 일환입니다.

“우리는 최우선 과제인 성장 미션을 달성하고 탄소 예산을 준수할 수 있다고 믿으며, 실제로 청정 에너지 미션은 성장 미션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입니다.”라고 그는 Sky New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이 두 가지가 모순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상반되는 것입니다.”

히드로 활주로에 대한 시사점

환경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경제에 대한 논의는 여전히 뜨겁습니다. 지지자들은 일자리 창출과 글로벌 무역 기회 증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히드로 공항의 확장은 국제 항공 허브로서 영국의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에는 재정적 어려움이 따릅니다. 약 400억 파운드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자금 조달과 잠재적인 승객 요금 인상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지자들은 기술이 환경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특히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의 발전은 일부 배출량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영국 정부는 2030년까지 항공 연료의 10%를 지속 가능한 연료로 사용해야 한다고 의무화했습니다. 2040년에는 이 요구 사항이 22%로 늘어날 것입니다. 따라서 항공사들은 배출가스를 줄이기 위해 더 깨끗한 항공기와 운영 효율성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중단

지역 주민들도 히드로 공항 확장으로 인해 생활에 지장을 받을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공사로 인해 주택이 철거될 수 있고 소음 공해가 증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부 주민들은 부동산 가치 하락을 걱정하고, 다른 주민들은 대기 질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히드로 당국은 완화 조치를 약속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그 결과 지역 의회와 활동가들은 이 프로젝트에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Unsplash에 게시된 Jordy Muñoz의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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