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비자 신청을 간소화하는 VFS Global의 AI 챗봇

VFS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전 세계 영국 비자 신청자에게 적시에 업데이트 및 지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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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기업 VFS Global은 141개국에서 영국 비자 신청을 간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AI 기반 챗봇을 도입했습니다. 런던과 두바이에서 처음 출시된 이 챗봇은 접근성을 개선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며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해외 여행이 다시 한 번 호황을 누리면서 영국 비자 신청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직면하고 응답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따라서 VFS Global의 새로운 AI 챗봇은 환영할 만한 혁신입니다.

복잡한 비자 절차

세계 최대 비자 아웃소싱 제공업체인 VFS Global은 매년 수백만 건의 신청서를 처리합니다. 특히 영국 내무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영국 비자 요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요 증가로 인해 비자 센터는 문의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청자들은 오래된 FAQ나 긴 이메일 응답 시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 신청자들은 좌절하게 됩니다. 동시에 비자 센터의 서비스 품질도 저하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VFS Global은 AI에 눈을 돌렸습니다. 이에 따라 챗봇은 즉각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들이 복잡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FS 글로벌 AI 챗봇

새로운 AI 챗봇은 자주 묻는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여러 언어를 지원합니다.

또한 신청 추적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따라서 이제 지원자는 상담원과의 통화 없이도 업데이트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고객 지원과 달리 이 AI 툴은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적응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정확하고 관련성 높은 답변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와 직원 모두에게 더 원활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VFS 글로벌 롤아웃

두바이와 런던에서 첫 선을 보인 챗봇은 이제 141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광범위한 출시는 전반적으로 이 도구에 대한 VFS Global의 자신감을 반영합니다.
VFS Global이 두바이와 런던을 선택한 이유는 비자 발급 건수가 많고 기술 준비가 잘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도시들은 영국 여행의 주요 허브 역할을 합니다.

앞으로 VFS Global은 챗봇의 기능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조만간 더 복잡한 쿼리를 처리하거나 다른 비자 카테고리를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VFS 지원자를 위한 큰 혜택

챗봇은 비자 신청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응답 시간을 단축하고 언어 장벽을 없앨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종종 복잡한 신청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정부도 챗봇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기술은 비자 센터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고객 서비스를 간소화합니다. 결과적으로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움직임은 트렌드를 형성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AI 챗봇과 같은 디지털 도구는 곧 전 세계 여행 및 출입국 서비스에서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스마트한 여행을 향해

영국 비자 및 이민국의 고객 서비스 그룹, 비자, 신분 및 정보 서비스, 크로스 커팅 서비스 운영 담당 부국장인 Jen Vidler는 “VFS Global의 AI 기반 챗봇 출시는 비자 서비스가 접근 가능하고 효율적이며 모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자 신청 절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즉시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자동화 및 디지털 도구에 투자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이번 출시를 통해 스마트 여행 솔루션에 장기적으로 집중할 계획입니다. 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AI 챗봇과 같은 기술은 글로벌 모빌리티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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